영웅의군단 공략 초보들 게임 시작 후 장비 장착은 어떻게 하는지 알아 보겠습니다.

 

넥슨에서 야심차게 내놓은 모바일게임인데 요즘 주변에서 하는 사람들이 많더군요

재미있다고 카톡으로 추천도 많이 오구요.. 아마 이벤트 때문인것 같은데 ㅎ

 

저도 이제 막 시작해서 열심히 틈나는대로 스마트폰 게임하고 있습니다.

 

일단 저는 노현질, 무과금 유저이기 때문에 철저히 무과금 위주로 공략을 해볼까 합니다.

 

옛날에 리니지할때는 현질 100만원씩 하고 그랬는데.. 다 부질없더라구요ㅋ

 

그리고 모바일게임 특성상 몇 달 지나면 또 시들해질 것 같아서 그냥 영웅의군단 공략도 노현질 위주로 할까 생각중입니다 일단은.

 

 시작 화면입니다. 우측 상단에 팁이 저렇게 하나씩 뜨더군요.. 요즘 게임은 다들 비슷하죠?

 

 화면 우측에 모험일지라고 있는데 그냥 일반 사냥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경험치를 얻으면서 키우는데 기본이 되는 항목이니까 꾸준히 렙업해주면 되구요, 클릭만 하면 알아서 진행이 되니까 편합니다.

 

 모험일지 누른후 우측 상단에 보면 퀘스트가 있는데 저길 클릭하면 알아서 이동까지 합니다.

 

 전투 모드인데 기본적으로 턴 방식입니다. 2렙부터는 자동전투를 할 수 있으니 편하게 하실려면 자동전투를 추천드립니다.

스킬도 알아서 다 쓰더라구요. 그리고 오른쪽 411써있는 부분은 분노 게이지 입니다.

영웅의군단에서는 캐릭터가 스킬을 쓰기위해선 분노게이지를 소모하는데 저는 처음에 피통인줄 알았어요ㅋ

 

 또하나 편한점이 장비 장착이 반자동이라는 점입니다. 새로운 장비를 획득하면 알아서 장비를 장착하라고 메시지가 뜹니다.

 

 그럼 위 사진 멘트처럼 더 좋은 장비가 있는데 바꿀꺼냐고 물어오죠..

 

장비 장착하기를 누르면 자동으로 장착이 됩니다.

 

영웅의군단 공략이라고 할 것 까지는 없지만 저도 초보인지라 철저히 초보분들,

 

그리고 어떤 게임인지 알아보고자 하는 분들께 소개해드립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그래픽이 우선 뛰어나고 처음에 질리지 않고 몰입도가 상당하네요

+ Recent posts